홈으로
  • 프린트하기
안전보건 관련 서류에 관하여 질문 드립니다.
  • 작성일2024-05-19
  • 작성자 강**
  • 조회84
안녕하십니까,
저희 회사에서 여러 곳의 사업장의 사업을 실시 중인데요.

* 안전보건 관련 서류 목록

1 안전보건목표와 경영방침(안전보건추진계획 게시)
2 안전보건조직도
3 안전보건관리 조직 및 업무분장 규정
4 개선조치(□ 요구 □ 결과) 보고서
5 종사자 의견청취 절차 수립(근로자 건의함)
6 안전보건관계법규 등록부
7 법규 준수 평가표 작성
8 안전교육일지(정기, 채용시, 특별, 특수)
10 위험성평가 실시규정
11 위험성평가 회의록
12 위험성평가(양식)
13 사전안전보건정보
14 위험성평가 연간계획서
15 위험성평가 교육
16 안전보건 추진 계획 실적
17 연간 안전보건교육계획 수립
18 비상연락망
19 협의체회의(양식)
20 TBM 활동 일지
21 비상훈련계획서 작성
22 비상훈련 결과보고서 작성
23 차량계 작업계획서

안전보건자료실의 자료들을 확인하여 파악한 안전보건 서류들 중,

질문1)
위의 서류가 사업장 별 구비되어 있어야 될 서류 목록들이 맞은가요?

질문2)
위의 서류 목록 중 전부 각 사업장 별로 각각 구비되어 있어야 하는 것인가요?

질문3)
저희가 산림조합이라 금융권과 휴양림 관리사업도 포함되어 있는데, 금융권 및 휴양림 관리사업도 안전보건조직도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인가요?
그리고 금융권 및 휴양림 관리사업에도 관리감독자 및 안전보건관계자를 지정해야 되는 것인가요?

질문4)
해당 안전보건 관련 서류의 양식은 산림청에서 지정해준 양식으로만 작성을 해야 되는 것인가요?

담당 주무관님께서 연일 많은 질문들로 바쁘시겠으나, 정확히 알고 싶어서 이렇게 질의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